'iPad'과 10 인치 노트북에 딱 맞는 크기의 스마트 숄더백 "Finatex Extra Small"3 색 라인으로 9 월 1 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한답니다. 아이패드가방 이나 넷북가방으로 딱 입니다.



외부의 충격을 방지 특수 쿠션을 사용하여 아이패드나 넷북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다닐 멋진 케이스입니다.

가격은 오픈, 자사 직판 사이트 'FOCALSTORE'의 판매 가격은 각 4980 엔 (세금 포함).


'Finatex Extra Small'은 이탈리아 Tucano 사의 세련된 세로 스마트 숄더백입니다.


지퍼가 달린 메인 주머니에 'iPad'과 10 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며, 메모장이나 지갑 등을 보관할 수있는 지퍼 스마트 포켓이 붙어 있습니다.




전면 포켓 내부에는 'iPod'등 포터블과 휴대에 딱 맞는 미니 포켓도 있습니다.

외부에서 충격을 완화하는 특수 쿠션을 채용.

소중한 장비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담을 수 있습니다.

어깨끈 내부에 이어폰케이블을 보관할 수 스마트 케이블 홀더가 있어서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깨끈은 자유롭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크로스백 으로도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랙, 커피, 레드의 3 색.

각 어깨끈은 본체 색상에 따라 색상입니다.

휴일 외출 시 'iPad'이나 넷북을 넣어 캐주얼 하게 매고 다닐 수 있는 가방입니다.

크기의 치수가 H265 × W210 × D30mm, 외부 치수는 H280 × W230 × D40mm 무게는 약 270g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