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오픈마켓 빅3(옥션,G마켓,11번가)의 작년 총 매출액8조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현재 국내셀러는 30만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미 포화상태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는 해외로 눈을 돌려야 할 때 입니다.



글로벌 기업인 이베이(e-bay)의 전세계 e-마켓시장 작년 매출액 무려 56조 입니다.

이것은 국내 빅3(옥션, 지마켓, 11번가) 총매출액의 8배나 됩니다.

해외 e-마켓시장에서 활동하는 국내셀러는 고작 3,000명수준 입니다.

- 홍콩(10만명), 중국(8만명)활동

국내 e-마켓시장에서의 실무경험이 막강한 30만명의 고급 인적자원이 체계적 교육을 통한 해외 e-마켓시장의 진출은 국가선진화 뿐만 아니라 개인의 수익창출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봅니다.



*  글로벌 셀러 (해외구매대행인)의 일상  *

    국내 오픈마켓상품 또는 국내제조사 인기상품을 해외 인터넷 오픈마켓시장에서 판매하며
    반대로 해외 오픈마켓상품 또는 유명제조사 상품을 국내 오픈마켓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에서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중개 무역인을 말합니다.



글로벌셀러로 연봉 1억에 도전하세요!


글로벌셀러 오픈 강좌 신청하기 - 클릭!!

글로벌 셀러의 특징

  1. 정년없는  평생직업 (청년/시니어창업자, 구직자, 주부 등)


  2. 영어, 컴퓨터 잘 몰라도 소정의 체계적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할수있는작업


  3. 선 주문후 구입 배송하므로 사업준비금  등 자금부담에 대한 위험성이 없다.


  4. 해외 배송이므로 국내 소비자 구매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우려없어 안전하다.


  5. 취급상품이 일반소비재이므로 글로벌기업과의 경쟁관계로 인한 위험부담이 적다.


  6. 아이템을 전세계 쇼핑몰로 부터 공급 받으므로 히트상품 소싱이 신속하다.(아이패드 등)


  7. 판매시장이 국내에 한정되지않고 전세계 대상이므로 수요시장이 무한하다.


  8. 해외의 인터넷 환경이 좋아질수록 사업영역 국가가 다양화된다.


  9. 국내한류상품(의류,음식) 으로 해외에서 성공한 “연봉1억”글로벌셀러에 도전하십시오 


댓글을 달아 주세요